2012년 2월 21일 화요일

드라이버 : 샌 프란시스코 오류잡기 (설치와다운정보)

드라이버 : 샌 프란시스코 오류잡기 (설치와다운정보)

친구랑 학교 앞의 게임방에 다녀왔는데요. 드라이버3 겜을 하시는 손님들이 몇명 보였어요.
MMOPRG 게임이 아니라 그런지 멀찌감치 떨어져 봐도 알아볼수 있었습니다.
하도 재미있게 하길래 제가 앉은 컴퓨터에 그 게임이 있길래 이 드라이버3 게임을 잠깐 플레이 해봤는데 진짜 재밌더군요.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를 정도만큼 말이에요 결국엔 pc방에 있는동안 그 게임을 했었네요.


드라이버


드라이버 : 샌 프란시스코, 드라이버


집에오니 드라이버3게임이 다시 플레이 해보고 싶어서 제 방 컴퓨터에 다운해서 깔았어요.
컴퓨터에 설치는 그닥 어렵지 않네요. 포탈에서 찾아보니 설치하지 않고도 플레이가 되는 버전도 있고 시디스페이스등으로 인스톨하는 소스도 나오긴 하던데 저는 그냥 무설치로 설치해버렸네요.


드라이버, 드라이버 : 샌 프란시스코




드라이버 : 샌 프란시스코


그래픽카드에 증상이 나타나면 자신의 비디오카드의 프로그램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받으시면 되는데요.
혹시 내장형 그래픽카드 쓰면서 이 드라이버 게임 하시는 분들 안계실테죠. onbloard의 그래픽카드로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힘들겁니다. 독립된 그래픽카드를 설치하셔야하요. 게임하는 분들이 그래픽카드는 지포스계열ati 라데온 2가지의 종류가 있는데요. 자신의 그래픽카드의 버전에 맞게것을 찾아서 UPDATE하시면 됩니다.
자기의 그래픽의 카드를 확인하시려면 제어판의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