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24일 금요일

ENIX 던전시즈 3 한글판 설치/다운해보자

ENIX 던전시즈 3 한글판 설치/다운해보자

동아리 선배들과 학교 앞에 있는 겜방에 갔었는데요. 던전시즈 하시는 손님이 듬성듬성 보이더군요.
일반적으로 많이하는 것이 아니었기에 멀찌감치 떨어져 보아도 한눈에 알겠더군요.
사운드가 좋아서 제가 앉은 컴퓨터에 아이콘이 있길래 이 던전시즈 게임을 잠시 실행배봤는데 진짜 재미있더라구요.
시간이 가는지도 못알아챌 정도로 말입니다 pc방에 있는 시간을 이 게임만 했었네요.


던전시즈


ENIX 던전시즈 3, 던전시즈


집에오니 던전시즈 게임이 하고싶어져서 집의 컴터에도 다운로드해서 깔아버렸어요.
하드에 까는건 그닥 어렵지 않더라구요. 카페에 검색해보니 설치하지 않아도 실행이 되는 무설치 버전도 있고 dempn으로 설치하는 버전도 있는데 그냥 설치안해도 실행가능한걸로 깔았습니다.

던전시즈, ENIX 던전시즈 3




ENIX 던전시즈 3


그래픽 카드관련 창이 나타나면 자신의 비디오카드의 프로그램을 최근의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적용하시면 되는데요.
내장된 그래픽로 이 던전시즈 게임을 즐기려는 분은 없으시죠? ON-board 그래픽는 던전시즈 게임을 즐기기 어려울겁니다. 독립된 카드를 설치하길 권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인기 많은 그래픽카드는 geForcen Nvidia ATI 2종류가 있어요. 장착된 그래픽에 종류가 맞는 걸 찾으셔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장착된 그래픽카드를 알기 위해서는 내컴퓨터의 속성으로 가서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알수 있습니다.